미국, 오션 시티 Ocean Plaza Mall Shopping Center 근처의 호텔 최고 2023년에 가장 좋은 숙소

숙소는 Crescent Beach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새러소타 중심부 에 자리한 Cute House near Downtow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John and Mable Ringling Museum of Art에서 단 8km, 존&메이블 링글링 미술관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24시간 리셉션 서비스, 룸 서비스 및 숙소에서에서 Wi-Fi 제공합니다. 로우어 퍼시픽 헤이츠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The Addison By Kasa은 샌프란시스코인터내셔널 공항에서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숙소는 골든게이트 교에서 6km 떨어져 있으며유니온 스트리트에서 1.1km 위치해 있습니다. Forest Suites Resort At Heavenly Village 1 아파트는 무료 주차장, 무료 주차장, 파티오를 갖춘 1개의 침실을 제공합니다.
토마스 f 리건 메모리얼 시티 비치는 약 4.7km 떨어져 있습니다. 주요 고속도로와 편리하게 연결되고 여러 기업 사무실과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전자 레인지와 냉장고 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Hilton Garden Inn Norwalk는 사우스 노워크 기차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맨해튼 시내에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새러소타에 자리한 Siesta Key Serenity 308에서는 정원, 수영장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뉴밀포드에 자리한 레플리카 쇼핑몰 Inn에서는 3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댄베리 철도 박물관에서 27km, Flanders Nature Center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러소타에 위치한 Carlisle Inn Sarasota는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제공하며, 새러소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공용 라운지 등의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어튼 보태니컬 가든는 도보로 2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헤븐리 스키 리조트 및 헤븐리 빌리지는 각각 2km 및 0.3km 내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우스 레이크 타호 중심에서 약 4km 위치해 있습니다. Marcus Ashley Gallery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Wyland Gallery 바로 옆에 위치한 이 4성급 Heavenly Village Condos은 사우스 레이크 타호 아이스 아레나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레스토랑과 24시간 편의점을 운영하며,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ilshire Grand Hotel의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Wi-Fi 및 HBO 채널이 편성된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Berkeley Heights에 자리한 Embassy Suites By Hilton Berkeley Heigh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푸르덴셜 센터에서 26km, 뉴저지 공연 예술 센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손님께서는 250m 떨어져 있는 아구아 칼리엔테 문화 박물관에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알라모아나 쇼핑 매거진 최신호를 온라인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패션, 트렌드, 기프트 아이디어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Grier House는 오션 시티 비치에서 25분 도보 거리에 있으며 노스사이드 공원에서 30분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손님께서는 350미터 거리에있는 Layton’s on 92nd, Lombardi’s Trattoria에서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